압구정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이 지난 2월 16일 ‘미라젯 엑스퍼트 서밋 2025’에 초청받아 참석했다고 전했다.
해당 행사는 주사바늘 없이 약물을 피부층에 전달하는 니들프리 인젝터인 미라젯을 활용한 피부 미용의 혁신을 나눈다는 취지에서 개최된 것으로, 박제영 원장은 초청연자 자격으로 초대되어 강연을 진행했다.
세미나에서 박제영 원장은 ‘Pore, Scar & Striae Treatment with Miraget’이라는 연제를 가지고 미라젯을 이용한 모공 치료와 피부결 개선, 다양한 형태의 흉터 및 튼살 치료에 대한 내용을 강의했다. 강연에는 박제영 원장 자신의 다양한 임상 경험과 연구 결과를 토대로 한 상안검 타이트닝에 대한 내용도 포함됐다.
또한 이어지는 토의 세션에서 다양한 임상 분야에서의 적용 사례에 대한 의견을 논의하며 토론을 펼치기도 했다.
박제영 원장은 “주사바늘과 달리 레이저 유도 압력방식인 미라젯을 이용하면 상안검이나 코, 인중 또는 손가락 등과 같이 기존의 방식으로는 약물 주입이 어려웠던 부위들까지 골고루 치료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모드 선택을 달리해 다양한 종류의 흉터와 광범위한 부위의 튼살에도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쥬베룩 등 다양한 바이오스티뮬레이터와 스킨부스터를 활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다만 사용에 익숙해지기까지 시간과 경험을 필요로 하는 장비이므로, 만족도 있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제영 원장은 최근 미라젯 공식 공급사로부터 자문의 및 교육의로 위촉받아, 지난 12월 진행된 대학레이저학회 정기학술대회에서도 초청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2025 대한피부항노화학회에서 쥬베룩과 미라젯에 대한 강의를 펼쳐 BEST LECTURE 부문 투표 1위를 수상했으며, 새롭게 런칭하는 울쎄라피 프라임 프리 런칭 심포지엄에서도 초청강연을 진행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연구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