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빔프로젝터 브랜드인 저스미니빔에서 자사의 최신 모델인 ‘저스에어빔’을 안드로이드 13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며 OTT 호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는 별도의 외부 장치 없이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디즈니+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보다 원활하게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되었다.
저스에어빔은 뛰어난 화질과 선명도로 주목받고 있는 빔프로젝터로, 21,600루멘의 강력한 밝기와 1200안시, 250,000:1의 명암비를 자랑한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화질을 제공하며, 저스만의 다이나믹 바이브즈™ 필터 기술을 적용하여 FHD와 4K 화질에서 더 풍부한 색감을 구현한다.
저스에어빔은 단초점 렌즈를 탑재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유지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가정용뿐만 아니라 회의실, 캠핑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하는 제품으로 추천된다. 휴대용 빔프로젝터 ‘저스미니빔’으로 사랑을 받아온 저스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법이 인상적이다.
또한 저스에어빔은 WiFi6와 블루투스 5.2, 고성능 스피커 등 최신 기술을 지원하며 자동 왜곡 보정 기능인 '오토 키스톤'을 통해 화면 왜곡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저스미니빔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저스에어빔의 안드로이드 11.0 운영체제를 최신형 안드로이드 13.0 체제로 업그레이드하면서 OTT 앱과의 호환성이 한층 강화되었다. 다른 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다양한 OTT 플랫폼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저스에어빔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4K 고화질 콘텐츠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