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전문 브랜드 크리오(CLIO)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칫솔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이 미국의 대표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공동 개발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기반으로 진행되었으며,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도, 애착도, 재구매 의도,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을 종합 평가했다.
조사는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온라인 설문(50%)과 일대일 전화 설문(50%)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실시되었고, 최근 1년 내 해당 브랜드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크리오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칫솔 부문에서 종합 점수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크리오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품질 향상,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온 구강 전문 브랜드다. 특히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덴티메이트(Dentimate)’, 전문성과 개인 맞춤형 제품에 중점을 둔 ‘엑스퍼트(Xpert)’ 등 차별화 된 라인업을 통해 고객층과의 탄탄한 신뢰를 구축하며 시장 내 입지를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더불어 크리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력해 어린이 구강 위생용품을 후원하고, 산불 피해를 입은 경북 지역에 구강용품을 긴급 지원하는 등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