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7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설렘을 더하는 7월의 방문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7월, 설렘을 칠하다”는 뜨거운 태양만큼이나 설레는 인연을 찾아드리는 이벤트로, 만 27세 이상의 미혼남녀라면 응모가 가능하고 7월 한달간 제이노블의 방문 상담을 받으면 자동으로 추첨대상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서 ‘7월 한정 썸머 기프트’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부터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스크럽,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하며, 다음달 4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개별 전달할 예정이다.
제이노블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직 찾지 못한 인연을 만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결혼에 대한 고민부터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노블명가 제이노블의 방문 상담도 받고, 7월 한정 썸머 기프트의 행운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81년 압구정 중매명장에서 시작된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45년 전통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 하이엔드 클래스 회원이 3만여명이 넘으며 전문직 성혼율이 95.2%로 확실한 전문직 만남부터 성혼까지 이뤄지고 있다. 또한 이상형을 찾는 pdca 과학적 매칭프로그램과 회원들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안심번호 서비스부터 별도의 안심인증전담팀 운영 등 안전한 만남을 보장한다.
최근엔 방문상담이 급증하는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아, 평일은 2시간, 주말은 3시간씩 매칭 상담서비스를 확대해 인연을 찾고 싶어하는 미혼남녀들의 상담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