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가 현대인의 기력 충전을 위한 ‘맥스 알부민’이 출시 5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병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뉴트리코어의 ‘맥스 알부민’은 고품질의 덴마크산 난백알부민(건조난백분말)을 주 원료로 사용, ‘난백알부민복합물Dr 99%’를 32,907mg 함유하고 있는 고함량 알부민 영양제다.
또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를 돕는 L-아르지닌 500mg과 함께 단백질 합성·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L-아스파트산을 500mg 배합했으며, 비타민B군(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아연)까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담고 있다.
여기에 특허원료인 흑효모배양액분말, 녹용발효추출분말과 함께 실크펩타이드, 피쉬콜라겐, 아미노산혼합분말, 차가버섯추출분말, 마카추출액 등을 한 병에 담아냈다.
빠른 흡수를 위해 액상 타입으로 개발되었으며, 새콤달콤한 파인애플맛으로 기호성을 높였다. 또 환경호르몬 및 미세플라스틱을 방지하고 빛에 약한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갈색 바이알 유리병 용기를 적용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뉴트리코어의 맥스 알부민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기력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력이 떨어지거나 평소 피곤함을 자주 느끼시는 분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영양제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생산성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첨가되는 합성향료와 시클로덱스트린 등의 화학첨가물 등을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