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성혼으로 가는 방법으로 탁월한 분석력이 강점인 황경미 커플매니저를 소개했다.
르매리는 일반 결혼정보 회사들과는 차별화된, 재혼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류층 재혼, 의사 재혼, 재력가 재혼, 전문직 재혼 등 계층과 관계 없이 재혼은 어려운 주제이다. 르매리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회원 개개인의 복잡한 상황과 진정한 니즈를 깊이 있게 이해하며 그에 맞는 최적의 인연을 찾아준다. 이 과정에서 황경미 매니저는 풍부한 경험과 분석력을 기반으로, 수많은 재혼 성공 사례를 만들어온 베테랑이다.
황경미 매니저는 자신을 ‘재혼을 통해 인생을 바꾸는 삶의 건축가’라고 소개했다. 단순히 인연을 찾아드리는 걸 넘어, 지난 아픔을 보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심어드리는 것. 고객들이 진정으로 행복할 수 있는 단단한 기반을 마련해드리는 것이 자신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재혼은 초혼에 비해 복합적인 요소들이 얽혀 있다. 자녀와의 관계나 재산 문제와 같은 민감한 부분들은 결혼 후 가정을 불안정하게 만드는 잠재적인 문제점이 될 수 있다. 황경미 매니저는 고객이 원하는 부분들 외에도 재혼의 특수성까지 고려한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하여 성공적인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한다.
황경미 매니저는 인터뷰에서 “많은 사람들이 재혼을 통해 다시금 행복을 찾고자 하지만, 그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것을 봤다. 제 분석적인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활용하여 고객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강한 열망으로 임하고 있다”라며 “나의 궁극적인 목표는 모든 고객들이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