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투자 솔루션 '하이시그널(HIGH SIGNAL)'을 개발한 셀레셜테크놀로지 주식회사가 하이시그널 애플리케이션의 정식 런칭을 공식 발표했다.
셀레셜테크놀로지는 플랫폼 정식 런칭 전 약 160명의 실제 유저를 대상으로 장기간 서비스 효용성을 검증하는 과정을 거쳤다. 이 사전 검증을 통해 하이시그널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활동성을 확인했으며, 검증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완성도를 극대화한 후 이번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셀레셜테크놀로지 관계자는 “하이시그널은 정식 출시에 앞서 이미 기술력의 공신력을 확보했다. 셀레셜테크놀로지는 작년 국내 제도권 기관으로부터 퀀트 기술력을 인정받아 투자를 유치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하이시그널이 단순한 앱을 넘어 안정성과 기술적 우위를 공인받은 솔루션임을 뒷받침한다. 정식 런칭은 제도권의 신뢰와 성공적인 사전 유저 검증을 통해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하이시그널의 핵심은 기존 AI의 한계(불투명성, 시장 대응력 부족)를 극복하기 위해, AI의 방대한 데이터 분석 위에 금융 전문가의 통찰 및 리스크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AI 하이브리드 전략'에 있다.
이 검증된 전략을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이시그널은 사용자의 활동성을 극대화하는 실시간 시그널 플랫폼기능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하이시그널 앱의 정식 런칭은 기술적 신뢰를 바탕으로, 개인 투자자들이 보다 쉽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환경을 경험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뒀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AI 하이브리드 기술을 통해 금융 서비스의 대중화를 선도할 것이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