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브랜드 ‘주줌’이 기온 변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가을 패션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이번 가을 시즌 주줌은 간절기에 적합한 소매 길이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날씨에 따라 가디건 등을 활용해 레이어드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
가을 패션의 매력은 여름철에는 시도하기 어려웠던 조끼, 자켓, 가디건, 점퍼 등의 아우터를 이용한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이너웨어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주줌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분한 색감의 구김이 덜한 소재로 제작한 블라우스, 착용감과 활동성을 고려한 시보리와 셔링 디테일의 티셔츠, 깔끔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정장 스타일의 의류 등으로 간절기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다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블라우스와 배기팬츠는 매년 가을 시즌마다 많은 사랑을 받는 주줌의 대표 아이템이다. 이 신상품들은 미시룩, 모임룩, 나들이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30대에서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줌 여성복 디자이너는 "다양한 체형과 사이즈를 고려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77사이즈 고객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작하고 있다. 익숙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데일리룩을 추구하는 주줌은 여러 체형의 고객들이 멋스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주줌의 인기 상품들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와 같은 SNS 채널에서도 매일 소개되고 있어, 주줌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쉽게 스타일링을 참고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주줌 공식 온라인몰 및 서울 성북, 용산, 목동, 인천, 분당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정보는 주줌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