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대표이사 윤석호)가 오는 10월 18일(금)부터 10월 20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KIMES Busan 2024'에 참가한다.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는 이번 행사에서 최신 고압산소챔버인 좌식형 고압산소챔버 ‘IBEX ST’를 비롯해 ‘IBEX Light’, ‘IBEX M2’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는 국내 고압산소치료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주요 대학병원과 일반 병의원은 물론 가정용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해왔다. 이번 부산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고압산소챔버 헬스케어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을 ‘IBEX ST’는 최근 K-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극대화한 좌식형 고압산소챔버다. 이 제품은 고압산소치료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2기압 프로토콜을 충족하면서도, 장시간 치료나 휴식이 필요한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안티에이징, 스포츠 재활, 피로 회복 등 다양한 헬스케어 요구를 만족시키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IBEX Light’ 또한 K-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2기압 고압산소챔버로, 클리닉과 의원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100% 의료용 산소를 통한 고압산소치료를 제공하며, 효과적인 치료 기전으로 환자 만족도를 향상시킨다.
IBEX M2 모델은 국내 대학병원에서 널리 사용되는 3기압 고압산소챔버로, 국내 시장 점유율 80%를 자랑한다. 또한, 유럽 CE 인증을 획득해 국제적으로도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의 고압산소챔버는 만성 상처 치료, 항노화, 운동 후 회복, 항암 치료 후 재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며, 그 제품 인지도와 사용 범위는 꾸준히 확장되고 있다. 이번 부산 의료기기 전시회에서는 아이벡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현장에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KIMES Busan 2024를 통해 고압산소치료 분야에서의 혁신과 리더십을 다시 한 번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