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신솔에프앤비 (대표 신용식)가 한 해 동안 일상에서 이웃 돕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인천 지역사회 발전 기여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10월 21일 인천 시청에서 ‘2024년 이웃 돕기 유공자 포상식’이라는 타이틀로 개최되었으며,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한 해 동안 일상에서 이웃 돕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한 개인과 기업을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인천모금회 측은 그동안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과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한 이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는 자리를 통해 “이웃을 도울 줄 아는 풍족한 마음을 가진 수상자분들께 감사하고 나눔과 사랑, 봉사의 정신을 통해 소외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는 큰 계기가 되었다. 덕분에 살기 좋은 인천이 되었고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솔에프앤비 신용식 대표는 “그동안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한다. 새로운 변화와 인천의 미래를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외식 프랜차이즈를 넘어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사회 환원에 최선을 다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