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드림이 ‘리포좀 비타민C 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포좀 비타민C 골드’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항산화 물질 비타민C 500mg(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을 함유하고 있는 고함량 비타민이다.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폴란드 원료 전문기업 BART의 독자적인 기술을 더한 검증된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건조효모(망간), 건조효모(셀렌), 건조효모(아연)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개별 PTP 포장으로 제작되어 휴대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했으며, 하루 1정 섭취로 일상 속에서 쉽게 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다. 또 리포좀 제형 기술로 공복에도 불편함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복용 편의성을 크게 만족시켰다.
이러한 ‘리포좀 비타민C 골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으로, GM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조시설에서 생산되어 믿고 먹을 수 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리포좀 비타민C 골드’는 함량은 물론 흡수율과 기능성, 복용 편의성까지 고려해 개발한 신제품”이라며 “▲하루 1정으로 일상의 활력을 높이고 싶은 분 ▲높은 흡수율의 비타민C를 찾으시는 분 ▲공복에도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C를 찾으시는 분 ▲불규칙한 생활 및 식습관으로 영양 보충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우뚝 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