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동에 위치할 ㈜미진미트의 새로운 본사 사옥이 착공식을 가졌다. ㈜미진미트는 이번 신사옥을 통해 본사를 확장하며 200평 규모의 대형 레스토랑 "Dear Value"를 함께 운영하여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가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착공식에는 전용정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용정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미진미트의 성장과 혁신은 오로지 고객과 파트너의 신뢰 덕분이며, 새로운 본사 사옥은 이러한 가치를 더욱 강화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레스토랑 ‘Dear Value’는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장으로서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미진미트는 2019년 미진축산 브랜드를 시작으로 외식 및 축산업계에서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2022년 법인 전환 이후 본격적인 가맹점 확장과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16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최근 홍콩 샤틴에 해외 1호점을 성공적으로 개점하여 K-푸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신사옥에 자리할 “Dear Value”는 ㈜미진미트가 직접 운영하는 첫 번째 레스토랑으로,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미진미트의 엄선된 메뉴와 고품질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진미트는 부산을 기반으로 전국으로 확장한 브랜드 “미진축산”을 기반으로 하고 이번 신사옥을 거점으로 삼아 더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미진미트의 신사옥 및 "Dear Value" 레스토랑은 2025년 초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