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나인기획이 지난 5일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종합광고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종합광고대행사 나인기획은 병원마케팅과 ‘SNS 종합 마케팅’(전문 관리 대행 및 활성화)을 비롯해 바이럴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등 전문 마케터가 밀착 관리하며 종합 컨설팅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광고주의 업종과 타겟을 정확히 파악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으며, 빠른 응대와 원활한 소통으로 피드백을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인기획 관계자는 “광고주의 업종에 따라 경쟁 브랜드 및 종합적인 시장 상황을 분석해 목표•타켓•전략을 수립하여 매체별로 최적화된 맞춤 광고를 제안하고 집행하는 것은 물론 전문 마케터가 개선 방안과 향후 전략 방향까지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시로 바뀌는 온라인 웹사이트의 알고리즘을 정확히 이해하며 광고를 기획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는 광고의 기획부터 집행, 그에 대한 성과와 현황분석 등의 피드백까지 체계적인 종합 컨설팅 과정을 통해 광고주들에게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의뢰하신 서비스가 최상의 결과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결과로 증명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