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전 상품을 최대 83%까지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어프어프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디지털 액세서리부터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최대 할인과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1월 19일부터 12월 2일 정오 12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잡화템 클리어런스 할인, 전 상품 30% 추가 쿠폰 할인, 컬러 젤리케이스 균일가 판매, 젤리‧하드케이스 균일가 판매, 15종 럭키박스, 900원 타임딜, 신제품 캘린더 출시 기념 1+1 할인 판매, 어프어프 첫 구매 고객에게 50% 쿠폰 증정,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쿠폰 증정, 데일리 구매왕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연중 가장 큰 폭의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어프어프는 행사 기간에 맞춰 신제품도 출시해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어프어프의 신제품 중 한 가지를 추첨을 통해 고객 10명에게 선물하는 플러스 이벤트가 X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프어프는 디지털 액세서리, 캘린더, 인형 키링, 피규어 등 신제품 라인업 확대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겨울에는 따뜻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디자인된 홀리데이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로 적합한 이 컬렉션은 첫 출시임에도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어프어프는 팬덤 문화인 '포카'를 적극 활용하며 기존 고객뿐 아니라 특정 팬덤의 유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이를 통해 X 채널 팔로워 수가 4배 이상 증가했으며, 밈을 활용한 유머 콘텐츠와 이벤트로 계정 활성화를 강화하고 있다.
다가오는 12월에는 크리에이터 작가들과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도 예정되어 있어, 신선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어프어프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어프어프는 꾸준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팬층과 소통하며, 업계에서 독특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어프어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어프어프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기획전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