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테크 플랫폼 타이탄 클래스가 오는 12월 16일 유튜브 수익화 분야 실무 전문가 ‘자생법’ 강사를 초청해 무료 강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강의는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싶은 예비 창업자•직장인•프리랜서 등, 안정적인 부가 수익과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타이탄 클래스 측은 “자생법 강사는 온라인 셀러로 활동하는 이커머스 실전형 사업가 출신이기도 하다. 그러나 잦은 정책 변화와 신고, 플랫폼 리스크로 인한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은 뒤, 그는 보다 본질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 위해 유튜브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현재는 유튜브 채널 '자생법'과 인스타그램 스레드 등에서 1만 ~ 2만 명 대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브 전문가가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초반 5명을 대상으로 한 파일럿 교육에서 7주 만에 전원이 유튜브 수익화를 달성했고, 정식 강의 5기를 거치며 약 500여 명의 수강생과 100개 이상의 수익 창출 채널을 배출하는 등 수강생 후기로 검증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강의에서는 유튜브의 본질 이해, 장기적인 수익 구조 설계, 실제 사례 기반 성장 전략뿐 아니라 직접 개발한 분석툴 ‘하이뷰(HI-VIEW)’ 활용법 등 실전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자생법 강사는 “이 강의는 조회수만 올리는 꼼수가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내 땅’을 만들고 장기적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법을 알려주는 자리다. 편법이 아닌 본질로 돌아가는 선택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타이탄 클래스 측은 우리는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수강생들이 실제 수익 경험과 성장의 계기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강의 후 수강생들의 솔직한 후기와 성과도 순차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의 일정 및 신청 방법은 타이탄 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