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하는 이젠스마일치과(대표원장 김충남)가 금천구 독산동에 12월 10일 정식 개원했다고 밝혔다.
이젠스마일치과는 충치 치료와 보철, 심미 치료, 스케일링, 사랑니 발치, 신경 치료, 그리고 임플란트 등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특히 3D CT와 스캐너 등 첨단 장비를 이용한 디지털 진료를 통해 정확도와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상실된 치아를 보철물로 대체하여 씹는 기능과 심미성을 회복하는 임플란트의 경우에는 수면마취도 가능하다. 임플란트 수면마취는 치과 공포증이나 복잡한 시술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환자를 편안한 가수면 상태로 유도하는 방법으로, 전신마취와 달리 자가 호흡이 가능한 의식하 진정요법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젠스마일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이자 고려대학교 의료원 외래교수 출신인 김충남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한다.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는 치아, 턱, 얼굴 전체에 대한 외과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사랑니 발치, 턱관절 질환 등 다양한 치료가 가능하다.
복합적인 구강악안면 문제를 통합적으로 해결하고 미용 및 기능적 개선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전문의로, 일반 치과 진료를 넘어선 심도 있는 수술 능력과 얼굴뼈 구조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환자 맞춤 치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젠스마일치과는 환자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진료받을 수 있도록 진료 환경을 구축하였으며, 치료보다 예방에 더욱 초점을 맞춘 진료 서비스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독산 이젠스마일치과 김충남 대표원장은 “새롭게 개원한 이젠스마일치과는 치료보다 예방에 중점을 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면서 “예방이 중요한 이유는 치아와 잇몸 건강을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비용과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독산 지역 환자들이 꾸준한 관리를 통해 보다 건강한 치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