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 뷰티 브랜드 ‘리쎄덤’이 피부 장벽 회복에 집중한 신제품 ‘리쎄덤 펩티드 리페어 크림’ 새롭게 선보였다.
리쎄덤은 피부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피부 토대를 단단히 다져 건강한 피부로의 회복을 돕는 더마 뷰티 브랜드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까지 고려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알코올·향료·색소 등을 배제한 저자극·안전 성분 중심 처방을 지향한다.
신제품 ‘리쎄덤 펩티드 리페어 크림’은 레이저·필링 등 시술 후 붉어지고 예민해진 피부, 반복적인 자극으로 장벽이 무너진 피부를 위해 ‘빠른 진정 및 장벽 회복’을 콘셉트로 선보이게 된 리페어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병풀잎수 42% ▲마데카소사이드 1,000ppm ▲판테놀 50,000ppm ‘3-system’ 기반의 ‘진정 & 장벽 강화’가 특징인데, 병풀잎수 42% 베이스가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마데카소사이드 및 판테놀이 보습을 채워 촉촉한 피부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특히 병풀의 진정 효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Coldsome™ 저온 리포좀 기술을 적용했다. 이는 낮은 온도에서 병풀의 핵심 성분을 보호해 담아내 열에 약한 병풀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피부 밸런스를 깨뜨리지 않는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해진 피부를 더욱 효과적으로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장벽을 촘촘히 채우고, 예민해진 피부 균형 회복을 되찾을 수 있도록 11가지 펩타이드 복합체가 함유돼 있다.
아울러 ‘펩티드 리페어 크림’은 콜라겐의 핵심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그대로 전달해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하는 ‘STEP 1’부터 5중 세라마이드가 장벽을 촘촘히 채워 흔들림 없는 피부 장벽을 완성하는 ‘STEP 2’ 그리고 수분과 항산화 밸런스를 유지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STEP 3’까지, 외부 자극에도 흔들림 없이 피부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3-STEP 장벽 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피부 지질과 동일한 리피드 트리오 성분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는 보습막을 완성한 만큼 피부 당김을 완화하고 속건조를 개선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리쎄덤이 선보인 신제품 ‘펩티드 리페어 크림’은 단순 진정에 그치지 않고 피부 장벽 개선과 피부 컨디션 회복까지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과 임상 테스트,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도 모두 완료해 고민성 피부부터 민감성 피부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며 “피부과 관리 효과를 집에서도 이어갈 수 있는 ‘데일리 홈케어 리페어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