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기부여’ 체험단 30인 선정…4주간 식단관리 · 전문가 코칭
추천식단 맞는 한돈 정기 발송…“한돈 통해 다이어트 성공하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 다이어트 온라인 체험단 30인을 선정해 4주간의 비대면 홈 트레이닝 ‘돈기부여’ 프로젝트에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돈기부여’ 온라인핏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신체 활동이 줄어들어 홈트레이닝의 수요가 많아지자 한돈과 함께 비대면으로 건강을 챙기자는 취지로 기획된 프로젝트.
한돈자조금에서는 체험단 모집 후 선정된 총 30여명의 참가자들과 지난 4일 비대면으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후 이들은 6일부터 총 4주간 온라인을 통해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받게됐다. 참가자는 활동기간 동안 전문 트레이너의 비대면 홈트레이닝과 함께 체계적인 관리를 온라인을 통해 제공받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돈기부여’ 프로그램에서는 다이어트에 효율적인 식단 조절을 위해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등심·안심·뒷다리살·앞다리살을 이용한 한돈 식단의 레시피도 매주 제공한다. 요리에 필요한 한돈은 매주 참가자에게 정기 발송된다.
집에서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비대면 홈트레이닝 ‘돈기부여’에는 현 보디빌딩 국가대표이자 다년간 한돈자조금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정국현 트레이너가 참여했다. 정국현 트레이너는 온라인 영상을 통해 신체 부위별 스트레칭부터 체지방을 태우는 고강도 운동법까지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법 영상은 체험단이 아니더라도 한돈자조금 공식 SNS 사이트 및 정국현 트레이너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신체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체중이 늘고 활력을 잃기 쉬운데, 이번 ‘돈기부여’ 프로젝트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다이어트 동기부여도 가능하고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며, “소비자와 직접 대면할 수는 없지만 지속적인 소통과 모니터링,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돈을 통해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되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의 활력을 북돋아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