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간, 플라워로 업계 1위를 지켰던 수나 컬러풀모먼트가 10주년 터닝 포인트를 맞이해 자연을 모티브로한 제품 라인업을 갖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브랜드 SOONA (이하 수나)로 재탄생 한다.
2013년 온라인몰, 16년 대치의 플래그쉽스토어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성장해 온 수나는 플라워(생화)와 웨딩케이크 업계에서 기록적인 족적을 남긴 브랜드이다.
시그니엘 웨딩쇼, 샤넬부터 카카오 선물하기까지, 명품에서 대량생산 상품까지 폭넓은 보폭으로 다양한 클라이언트들을 만족 시켜왔다.
현대백화점 온라인 플라워 브랜드로 유일하게 단독 입점하였으며, 18~22년 카카오 선물하기 5월 가정의 달 꽃 카테고리의 시즌 1위, 20개가 넘는 온라인 입점 브랜드에서 ‘누적 판매 100만개에 이르는 성과를 이룩했다.
지난 10년간의 플라워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일상을 컬러풀모먼트로 바꿔줄 단 하나의 자연’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자연물의 아름다움을 일상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다.
브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OONA J.는 대통령상, IF, 레드닷 수상 프로젝트가 주요 포트폴리오일 만큼 디자이너로서 최고의 커리어를 지닌 여성 CEO이다. 인더스트리얼 디자이너 & 컬러스페셜리스트라는 특유의 출신 배경의 노하우를 꽃과 자연물을 매개로 풀어내어 매력적이고 혁신적인 SOONA만의 세계관을 선보인다.
장인의 손길로 제작한 신제품 조명 ‘샹들리에’와 디퓨저 ‘오페라’, 왁스타블렛 ‘페탈’은 자연의 힐링 에너지와 아름다움을 내 집으로 들여와 감상하고 사용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브랜드 SOONA의 라이팅 & 센트 오브제는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1일부터 한달 간 갤러리아 본점 명품관 ‘파크제이드’에서 VIP고객과 만날 예정이며, 9월에는 뉴욕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