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맛 분말소스 브랜드 ‘갓소스(GOD SAUCE)’를 운영하는 ‘이엔엘 인터내셔널’이 신규 HMR 브랜드 ‘갓셰프(God Chef)’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갓셰프는 갓소스의 ‘갓(God)’을 응용한 냉동 HMR 간편식 브랜드로 현재 돼지고기 묵은지 두루치기를 출시했으며, 추후 한우 매콤 우족찜 판매를 앞두고 있다.
갓셰프 돼지고기 묵은지 두루치기 제품은 국내산 배추와 고춧가루를 사용한 묵은지에 자체 소스인 갓소스를 배합했다. 별도의 양념 없이 오직 갓소스만으로 매콤한 맛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돼지고기 전지를 더해 부드러운 육질과 식감으로 두루치기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
조리는 HMR 간편식답게 전자레인지에 3분만 데우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후라이팬에 직접 조리가 가능하며, 양파나 고추 등 별도의 야채를 곁들이면 식사대용 반찬 및 술안주로 즐길 수 있다.
이엔엘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에게 최선의 맛을 선보이고자 국내산 묵은지 김치를 원료로 선택했으며, 고춧가루 기반의 갓소스로 두루치기의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며, “갓셰프 브랜드를 정식 출시한 만큼 높은 품질과 맛,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며, 향후 다양한 레시피의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갓셰프 묵은지 김치 두루치기는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되며, 1팩 200g을 3번들, 5번들로 온라인 판매 중에 있다. 휴대나 조리가 간편해 가정에서는 물론 차박이나 캠핑, 여행 등 야외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