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온텍(대표 조규대)이 오는 12월 22일 새벽 6시, CJ홈쇼핑에서 크리스마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100만 대 판매를 돌파한 바이온텍 인기 모델 중 첨단 IoT 기능이 탑재된 BTM-1800 모델을 특별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 BTM-1800은 현대인의 건강 고민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4대 위장질환(소화불량, 만성설사,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개선에 대한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본 모델을 통해 만들어진 알칼리 이온수는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전기 분해 기술로 물 분자를 작게 만들어 체내 빠른 흡수를 가능케 한다. 더불어 편리함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관계자는 “BTM-1800은 중공사 복합 필터를 통해 알칼리 이온수 외에도 정수와 산성수를 동시에 제공하며 알칼리수(5단계), 산성수(2단계), 정수(1단계)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자동 세정 시스템 및 크린투웨이 방식으로 산성수와 알칼리수 출구를 분리하여 깔끔하고 위생 관리를 자동으로 수행하여 깨끗한 물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바이온텍의 알칼리 이온수는 요리, 음용, 세척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밥을 지을 때 사용하면 더욱 찰지고 고슬고슬한 식감이 완성되며, 과일이나 채소 세척 시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유아 분유를 탈 때도 적합해 모든 가족 구성원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이 이번 방송에서는 ▲ 등록비 20만 원 면제 및 설치비 3만 원 면제 ▲ 렌탈 기간 내 필터 무료 배송 및 교체 서비스 ▲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 증정및 대용량 두유 제조기(1L) 제공 ▲ 실시간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 지급 ▲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등 역대 최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선미 바이온텍 전략기획본부 본부장은 “BTM-1800은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 생각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알칼리 이온수기의 효과와 혜택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온텍은 국내 생활가전 분야에서 5년 연속 ‘대한민국 혁신 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