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제2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에서 다아로움 신민경 대표가 스포츠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다아로움 측은 SNS를 통해 ‘오늘의 화보’ 라는 주제로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공유하며 신민경 대표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구축해오고 있다고 전하며 다아로움은 단순한 패션 브랜드를 넘어, 창의성과 개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국제적인 경력을 바탕으로 한 전문성 신민경 대표는 국제트레이너협회, 국제골프트레이너협회, 국제골프요가협회, 국제필라테스골프협회에서 이사직을 맡아 스포츠와 트레이닝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국체육지도자학회와 운동 나눔 재단의 회원으로서 국내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며 넓은 네트워크와 경험을 쌓아왔다.
신민경 대표는 “극심한 통증 속에서도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개명을 결심했다. 승아에서 민경으로 이름을 바꾼 것은 단순한 변화가 아니라, 삶을 다시 시작하겠다는 강력한 의지의 표현이었다. 개명 이후 지혜롭고 중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하며 변화와 성장을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아로움 브랜드를 국내를 넘어 해외로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로케이션에서 촬영한 독창적인 화보를 통해 ‘오늘의 화보’ 프로젝트를 발전시키며 화보 인플루언서로 자리 잡겠다”고 전했다.
신민경 대표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초심을 잃지 않고 중심을 지키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더 나아가겠다. 앞으로도 다아로움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