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트리니티 스파가 2026년 새해를 맞아 ‘트리니티 코어 리핏(Trinity Core Re-fit)’ 페이셜 프로그램을 1월 1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트리니티 코어 리핏’은 노화로 인해 느슨해진 ‘유지인대(Retaining Ligament)’를 타겟팅하여 얼굴의 구조적 밸런스를 바로잡는 데 주안점을 둔 프로그램이다. ‘유지인대’란 얼굴 뼈와 피부 사이를 지지하는 강한 섬유 조직으로, 건물의 기둥이나 텐트의 고정 줄과 같은 역할을 한다.
‘트리니티 코어 리핏’에 적용하는 매뉴얼 테크닉은 피부 표면을 중심으로 관리하는 일반적인 피부관리와는 완벽하게 다른 차별점을 두어 나이 듦에 따라 무너지는 얼굴 라인 지지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도록 개발되었다.
더 트리니티 스파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탄력 저하를 단순히 피부 문제로 인식하지만, 실제로는 피부 속 지지대인 유지인대가 약해져 지방 패드와 피부가 함께 처지는 현상에 주목해야 한다”라며, “느슨해진 텐트 줄을 팽팽하게 당겨 텐트의 모양을 잡듯, 얼굴의 기초 지지력을 탄탄하게 가다듬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라고 설명했다.
‘트리니티 코어 리핏’은 총 4단계 리추얼로 진행된다. ▲두피·등·발을 이완해 전신의 긴장을 풀어주는 전신 컨디셔닝 단계 ▲귀 뒤·목·쇄골 라인을 중심으로 흐름을 정돈하는 데콜테 밸런스 케어 ▲상·중·하안면의 윤곽 흐름을 섬세하게 다듬는 윤곽 집중 관리 ▲ 관리 후 라인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탄력 밀착 케어 순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잦은 레이저 시술에 의해 피부가 예민해졌거나, 성형수술 후 보다 자연스러운 얼굴라인 유지 관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트리니티 코어 리핏(Trinity Core Re-fit)’ 론칭을 기념하며 1월 티켓 등록 고객에게 약 18만원 상당 두피 집중 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월 론칭 스파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담 예약은 더 트리니티 스파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