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유성형외과가 모티바코리아에서 수여하는 ‘2025 모티바 그랜드 어워드(Motiva Grand Award)’에 선정되어 수상했다고 전했다.
모티바는 현재 전 세계 90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는 가슴 보형물 브랜드로, 미국 FDA 승인을 비롯해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유럽 CE 인증을 모두 획득하고 있다. 안전성과 품질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도 가슴성형 분야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어워드는 모티바의 브랜드 철학에 깊이 공감하며 환자 중심의 진료 철학을 실천해온 병원들과의 신뢰와 파트너십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모티바코리아 측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한다’는 공통된 가치를 바탕으로 모티바와 함께 의미 있는 성장을 이뤄온 파트너 병원에게 이 상을 수여했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유앤유성형외과는 김기갑 대표원장을 비롯해 성형외과 전문의 3명, 유방외과 전문의 1명, 마취과 전문의 3명으로 구성된 협진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500평 규모의 단일 건물에서 상담부터 수술, 검진, 사후관리까지 가슴 전문 토탈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유앤유성형외과 관계자는 “2025 모티바 그랜드 어워드 수상 병원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슴성형 분야에서 환자들의 건강과 미적 욕구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앤유성형외과는 환자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모티바 가슴성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그 결과 2024년과 2025년 연속으로 ‘모티바 최다 수술 병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김기갑 원장은 모티바코리아의 KOL(Key Opinion Leader)로 2년 연속 선정돼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모티바 본사의 공식 초청을 받아 국제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라이브 수술에도 참여하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도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