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바이퀸(VIQUEEN)’이 유기농 원료만을 엄산해 만든 ‘데일리 유기농 ABC주스’를 출시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 진입했다고 밝혔다.
스페인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사과, 비트, 당근을 그대로 착즙하여 만든 프리미엄 주스로 원물 외 그 어떤 첨가물더 넣지 않고 원물 고유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ABC주스는 제로 열풍인 현 시장에서도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주스라는 점과 채소 및 과일 섭취에 부채의식이 있는 현대인들에게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특히 다이어트와 몸속 클렌징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섭취 편의성을 고려한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 뿌리채소가 많이 함유된 제품 특성상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 원물 사용, 스페인산 원물 고유의 뛰어난 맛과 영양 3박자를 다 잡은 제품으로,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바이퀸 관계자는 “ABC주스는 토양에서 직접 자라나는 작물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무엇보다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동시에 고려하는 고객층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