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가전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는 1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대규모 가전 행사와 함께 '웨딩 박람회' 행사를 실시한다.
전체 행사 일정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1차 행사는 1월 2일부터 11일, 2차 행사는 1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진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박람회는 1월 2일~5일과 1월 9일~12일 두 차례에 걸쳐 집중적으로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특별한 가전 혜택을 총동원하여 새해 가전 구매를 앞둔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행사기간에는 전 품목에 적용되는 기본 할인 혜택에 더해 오픈 행사점 전용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또한 다품목 동시 구매 행사로 TV, 냉장고, 세탁기 등 주요 가전 24종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750만 원의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전개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20만원부터 최대 90만 원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객맞춤 혜택도 진행된다. 웨딩, 이사, 신규 입주 고객에게는 기본 제공 할인 혜택에 고객 맞춤 별도의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1월 2일(금)부터 5일(월)까지, 1월 9일(금)부터 12일(월)까지 진행하는 라모르 웨딩과 함께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 행사를 통해서 대구 예비부부를 위한 더 특별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 공무원, 보훈 가족을 위한 특별전도 마련되어 백화점 내에서도 동일한 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업체 임직원 특별전 행사도 마련해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구독’ 서비스 혜택도 강화했다. 구독 이용 시 계약 기간 내 무상 A/S(개인과실 제외), 내/외부 전문 관리 서비스 및 소모품 배송 초기 비용 절감 혜택은 물론 연계할인, 판매 경로별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 등 실속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에 따른 프리미엄 사은품도 풍성하게 구성됐다. 600만 원대부터 2,000만 원대까지 금액별로 사은품으로 엘르, WOLL, 콕스타,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WMF, 테팔, 한국도자기, 햄튼, 에머 등 유명 브랜드의 주방 및 생활용품 세트 중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하여 증정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신세계 대구점 관계자는 "2026년 새해를 맞이해 오픈 행사점만이 드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특히 결혼가전 및 혼수가전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입주/이사가전 고객에게는 더욱 도움이 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 방문 전 ‘FIRST CLASS’ 상담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면 기다림 없이 가전 전문가의 1:1 맞춤형 컨설팅과 전용 공간에서의 편안한 상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 가전 세일 행사 및 변경사항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