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 서울팀치과의원이 ‘2026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서 임플란트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병원 측은 이번 수상은 지역 내에서 오랜 기간 한 자리에서 진료를 이어오며 임플란트 분야의 전문성과 신뢰를 꾸준히 쌓아온 점이 소비자 평가를 통해 인정받은 결과라고 전했다.
서울팀치과의원은 개원 이후 13년째 진료를 이어오며 누적 3만 건 이상의 임플란트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시를 대표하는 임플란트 치과로 자리매김해왔다.
의료진이 진단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하며, 특히 안전성을 고려한 수면 임플란트 치료를 통해 치과 진료에 대한 심리적 부담을 낮춘 점이 특징이다.
실제 내원 환자들 사이에서는 설명이 충분하고 치료 과정이 체계적이라는 평가와 함께, 안정적인 진료 환경에 대한 만족도가 꾸준히 언급되고 있다.
서울팀치과의원은 장기간 축적된 임플란트 진료 경험과 체계적인 의료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역 내에서 신뢰받는 임플란트 진료를 이어온 점에서 ‘2026 임플란트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김병직 대표원장은 “지역 의료 현장에서 쌓아온 13년의 시간과 경험이 이번 평가로 이어진 것 같아 뜻깊다”며 “앞으로도 환자 한 분 한 분이 안심할 수 있는 임플란트 진료 환경을 만들기 위해 책임 있는 진료를 이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