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6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에서 라헨느코리아의 라헨느(LAHEINE) 브랜드가 4년연속 에어프라이어 부분 우수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선정했으며 미래성 장 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고 했다.
라헨느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서 최근 생활주방, 가전뿐만 아니라 생활, 주방용품도 지속적으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올스텐 디지털 스팀 에어프라이어는 연일 판매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기존 에어프라이어에 스텐재질과 스팀기능을 더해 더 깨끗하고 바삭한 부드러운 음식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가성비 있는 가격과 트랜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했다.
라헨느 박근영 대표는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대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및 우수성을 검증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매년 열리는 국내 대표 브랜드 시상식이다.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고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다.” 라고 소감을 말했다.
라헨느코리아는 앞서 20, 21, 22년 3년연속 브랜드평가 1위를 수상했으며, 23년부터 26년까지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4년연속 받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사)독도사랑운동본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독도 수호에 기부하고 있으며,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사랑의 열매, 청소년육성회 등에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