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한우의 친숙한 이미지를 활용한 이모티콘이 개발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한우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 16종을 개발하고 오는 25일까지 한우자조금을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한우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우자조금 관계자는 “이번에 제공하는 한우 이모티콘은 한우 캐릭터 ‘하누랑’을 활용해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모션과 메시지를 결합해 16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고 밝히며 “특히 ‘뭐한우?’, ‘어떡한우’, ‘가고있소’ 등 ‘한우’와 ‘소’를 연계한 재치 있는 멘트를 더한 것이 특징”고 전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한우 이모티콘이 소비자가 우리 한우를 좀 더 친숙하게 접하고 한우에도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한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새롭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한우 이모티톤은 총 4만7천여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며 사용기간은 90일이다. 이번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 및 OK 캐시백과 캐시슬라이드 광고화면에서 8월 25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