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지난 13일·14일 양일간 코로나19 백신수송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특전사 비호부대 부모님께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1 우리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응원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9월, 경기도 이천시에 있는 특전사 비호부대 군장병들에게 국내산 소고기 ‘육우’ 를 지원했다. 이 후 장병들을 걱정하는 부모님께 감사를 전하고자 하는 장병들의 마음을 전해듣고 육우자조금은 모범 장병 부모님께도 육우를 지원하기로 확정했다.
육우자조금은 국내산 소고기 ‘육우’ 선물 20세트를 비롯해 육우사골&육포세트 30박스 등을 준비해 군부대에 전달했다. 군부대 관계자들이 모범 장병 부모님을 직접 찾아뵙고 감사의 선물을 전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우리가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건 나라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군 장병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그런 믿음직스러운 군 장병이 있을 수 있는 건 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으로 육우자조금이 그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며 “군납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가 장병 뿐만 아니라 부모님께도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