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육우자조금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사연 공모전 진행
당첨자에게 신청자 대신해 육우자조금이 육우 선물세트와 편지 전달
코로나19 장기화로 올 추석도 가족, 친구, 지인과의 만남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그리운 사람 혹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부를 대신 전해주는 2021 사연공모전 ‘우리 육우가 대신 안부를 전해드립니다’ 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2021 우리육우와 함께 대한민국 다시 일상으로 응원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육우자조금은 2020년에도 추석맞이 사연공모전을 진행해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직접 찾아가 신청자의 마음을 전한 당첨사연의 경우, 신청자에 대한 애틋함과 고마움을 담은 영상으로 제작해 다시 신청자에게 전하는 등 육우자조금이 메신저로 활약했다. 이에 육우자조금은 2021년에도 사연공모전을 진행해 만나지 못하는 이들을 향한 그리움의 메시지와 응원을 대신 전해줄 계획이다.
참가방법은 가족, 친구, 지인 등에게 전하는 그리움이 담긴 응원의 메시지를 12일까지 안내된 신청방법에 따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발표는 14일에 진행되며 1등, 2등 3등 사연 주인공에게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 제품과 함께 편지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신청자 대신 전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2020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찾아뵙지 못하는 그리운 이들이 많을 걸로 생각된다”며 “육우자조금이 메신저가 되어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힘을 드리고 싶어 기획한 사연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