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오는 9월 2일 대구 달성에 위치한 사문진 상설야외공연장에서 2022 육우 구이데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구이’과 발음이 같은 9월 2일을 ‘육우 구이데이’로 지정하고 국내산 소고기 육우에 대해 알리고 소비를 촉진코자 각종 기념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2 육우 구이데이는 최근 거리두기 해제로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어 육우 시식 및 현장 인증이벤트, 체혐 이벤트,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2022 육우 구이데이 페스티벌’은 육우 푸드트럭을 운영해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소비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과 육우 요리 체험, 페이스 페인팅, 네일아트, 패밀리 O/X 퀴즈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박군, 홍진영, 이세벽 등 인기 가수의 초청 공연과 플루이스트 서가비 및 국악밴드 나릿의 감미로운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를 모두 만족할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2022 육우 구이데이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거리두기 해제이후 많은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기념하며 당일 “2022 육우 구이데이에 놀러와” 현장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 육우 구이데이 페스티벌 당일 대구 사문진 상설야외공연장 현장을 방문해 방문 인증샷을 찍고 개인 피드에 올린 후 육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및 해시태그 작성을 진행하면 된다. 육우자조금은 현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참여한 참가자 중 6명 추첨을 통해 육우 등심, 갈비, 양지로 구성된 육우 구이정육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다가오는 2022 육우 구이데이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신 소비자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맛있는 육우 시식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축하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를 마련했다.”며 “또한 수도권을 벗어나 우리육우를 더욱 알리기 위해 대구에서 진행되는 <2022 육우 구이데이 페스티벌>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우리육우도 맛보고 재미있는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