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진공포장 방식 진공압력으로 육즙손실을 최소화해 풍성한 육즙을 즐길수 있는 ‘육우 등심 스테이크세트’가 홈쇼핑을 통해 특가판매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26일 오후 5시 40분부터 한시간동안 공영홈쇼핑을 통해 ‘육우 등심 스테이크세트’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온 가족이 넉넉히 먹을 수 있는 푸짐한 구성으로 준비한 이번 방송에서는 육우 등심 스테이크 8팩과 등심 찹스테이크 2팩을 70,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HACCP(식품위해 요소 중점관리 기준) 인증 작업장에서 생산된 것으로 엄격한 기준에 의거 위생과 안전인증을 받았다.
박대안 위원장은 “육우 소비 활성화와 판매처 확대를 위해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 입점과 홈쇼핑 판매 등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며 “홈쇼핑 채널 판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육우를 구입하고, 국내산 육우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동안 육우자조금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육우 등심 스테이크, 육우 특수부위 모듬 세트, 육우 스테이크 블랙 등 다양한 육우 고기를 선보였으며, 현재까지 총 4700 세트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대한민국이 낳고 대한민국이 기른 토착종 우리 육우를 알리기 위해 2019년 슬로건을 ‘이 땅의 100년, 우리소 우리육우’로 새롭게 정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