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와 6월 이어 올해 두번째 공동 마케팅 진행
라떼 포함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 선보여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토피넛 3종 출시에 맞춰 국산 우유 소비 캠페인을 위한 공동캠페인으로 ‘나만의 라떼 문장 완성하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7일부터 진행되며, 국산우유 소비 활성화에 기여코자 지난 6월에 이어 이디야커피와 두번째로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이디야커피는 가을 시즌 쌀쌀해진 날씨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인 라떼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신메뉴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라떼는 초콜릿이다’ 등과 같이 자신만의 특별한 추억이나 가을 라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다섯 글자 이내의 문장으로 완성해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5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일리 Y3.3 캡슐 커피머신(1명), △2등 지니오S 베이직(2명), △3등 이디야 라떼포함 음료 기프티콘(7명), △4등 1만원 상당의 K-MILK 유제품 관련 GS 쿠폰(50명), △5등 5천원 상당의 K-MILK 유제품 관련 GS쿠폰(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기 위한 리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총 333명을 선정해 이디야 라떼 기프티콘 및 K-MILK 유제품 관련 GS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우유를 활용한 라떼 메뉴를 알리고 라떼 소비 진작을 위해, 이디야커피와 함께 신제품 토피넛 3종 메뉴로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쌀쌀한 가을과 잘 어울리는 ‘라떼’에 대한 나만의 개성 있는 문장도 만들고, 다양한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에서는 신제품 토피넛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멤버스 앱 등을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